'비디오스타' 4월 결혼 이용진 "예비신부 매력? 유혹에 현혹되지 않게 만들어준다"[Oh!쎈리뷰]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9.03.19 21: 23

이용진이 예비신부의 매력을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안영미 허안나 신기루 이용진 한윤서 등이 출연했다. 
예능계의 블루칩 이용진이 개그계에선 아이돌급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허안나는 개그우먼 후배들과 코미디 작가들의 핸드폰, 노트북 배경화면에는 이용진 얼굴 사진이 있다고 제보했다. 

이용진에게 잊을 수 없는 플래카드가 있다고. 이용진은 "2주 전부터 흠칫흠칫 하는 플래카드를 봤다. '용진이 전립선 내꺼' 처음엔 괜찮았는데 두번째는 좀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7년째 열애 중인 이용진.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 해야죠"라고 답했다. 
박나래가 "술자리에서 이용진은 여자친구 있다고 확실하게 이야기한다. 그 정도로 철벽남"라고 말했다. 
여자친구 자랑을 해달라는 요구에 "어떤 유혹에도 현혹되지 않게 만들어준다. 잘되게끔 옆에서 많이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어 "많이 고맙습니다"라고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이용진은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7년 연애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