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L.O.V.E’ 뮤비티저 공개 ‘신비한 마력’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9.03.20 07: 21

가수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쇼케이스 초고속 매진 소식이 더해지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0일 0시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타이틀곡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강가에 띄워진 나룻배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깊은 숲 속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판타지적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거대한 궁전 앞에서 누군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박지훈은 석양 아래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더불어 밝은 영상미 안에서 쓸쓸한 감정 변화를 보여주는 눈빛 연기도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너와 나는 모든 계절이 소중해”라는 가삿말에 박지훈의 달달한 보컬이 더해져 아련하고 애틋한 느낌을 선사했다.
앞서 지난 19일에는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박지훈의 공식 팬클럽 'MAY' 회원을 대상으로 한 팬 쇼케이스 'PARK JIHOON O'CLOCK SHOWCASE' 선예매 티켓이 오픈됐다.
특히 박지훈의 첫 솔로 데뷔 무대를 볼 수 있는 쇼케이스인 만큼 오픈 전부터 서버 폭주를 일으켰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다. 
워너원 박지훈이 아닌 솔로 박지훈으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날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되며 오로지 박지훈의 목소리로만 채워질 무대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마루기획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