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잔나비가 ‘나혼자산다’에 출격한다. 음악으로 인정받은 것에 이어 예능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측은 20일 OSEN에 "잔나비 최정훈이 출연한다"고 밝혔다.(20일 OSEN 단독보도)
2014년 데뷔한 잔나비는 최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부터 지난 2016년 발표한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까지 많은 곡들이 사랑받으며 대세 밴드로 꼽히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발표한 새 앨범 '전설'은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물론 수록곡들까지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아이유 등 많은 스타들까지 잔나비에게 호평을 보내며 팬임을 자처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잔나비는 '나혼자산다’까지 출연하게 됐다. 최정훈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싱글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정훈은 KBS 2TV 4부작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그만큼 최정훈은 '나혼자산다'에서도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노래와 공연만으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해온 잔나비. 이젠 잔나비는 인기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까지 접수하며 '대세 중의 대세'로 거듭나게 됐다. 과연 최정훈이 '나혼자산다'에서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박나래-이시언-기안84 등 멤버들과는 어떤 호흡을 자랑할지 기대가 모아진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페포니 뮤직,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