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웨딩플래너 없이 직접 결혼식 준비…주변 분들 도움 감사" 결혼 소감 [전문]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3.20 17: 51

배우 공현주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공현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부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을 담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공현주는 "웨딩플래너 없이 모든 절차를 직접 준비하다보니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주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아름다운 결혼식을 치르게 됐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도와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얘기했다. 

끝으로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 결혼식에 참석해서 저와 남편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신 분들과 축복의 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거듭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공현주는 지난 16일 한 살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와 결혼했다.
이하 공현주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웨딩플래너 없이 모든 절차를 직접 준비하다보니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주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아름다운 결혼식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도와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 결혼식에 참석해서 저와 남편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신 분들과 축복의 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공현주 올림 _ /notglasses@osen.co.kr
[사진] 공현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