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의 '브랜뉴보이즈(가칭)'가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알렸다.
20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영민 동현 우진 대휘의 스페셜 V LIVE'에서는 떡볶이 만들기에 나선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모습이 그려졌다.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오랜만에 뭉친 네 사람은 "팬분들이 저희가 같이 있는 모습을 보고 싶었을 것"이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먼저 릴레이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한 네 멤버들은 한 사람씩 1분동안 릴레이로 떡볶이 만들기에 나섰다. 멤버들은 "셰프님이 와도 4분안에 못 만든다 1분 너무 짧다"고 걱정했다. 차례로 떡볶이를 만드는 멤버들은 우왕좌왕하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또한 이날 멤버들은 대형 스포일러 두 가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임영민은 "SNS를 3월 말에 공식적으로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대휘는 "제가 여름이 너무 뜨거워지기 전에 돌아오기 전에 돌아온다고 했는데 저희가 5월 데뷔가 확정 되었다"며 5월 정식 데뷔를 알렸다.
멤버들은 "많은 팬분들도 기다렸던 시간이었겠지만 저희도 많이 기다렸다. 저희들을 보실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이렇게 빨리 찾아뵙게 될지 몰랐는데 너무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빨리 준비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멤버들은 신인상에 대한 욕심도 드러냈다. 네 사람은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려서 꼭 신인상을 타고 싶다. 저희가 연습하다가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정말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게 된 박우진은 "전 너무 좋다. 평소에 좋아했던 프로그램이고 주변에서 다 잘어울린다고 해주시더라 제가 나가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다. 최대한 안다치고 재미있게 하고 오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떡볶이를 시식하며 CF 따라잡기에 도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mk3244@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