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범준이 오늘(21일) 컴백한다.
장범준이 21일 오후 6시 새 앨범 ‘장범준 3집’을 발표한다. 장범준은 앞서 자신의 SNS에 “3월21일 6시 장범준 3집 미리듣기 유튜브에 올렸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직접 컴백 일정을 전하기도 했다.
이로써 장범준은 지난 2016년 3월 발표했던 ‘장범준 2집’, 그해 12월 발표한 ‘집에 가지 않는 연인들’ 이후 2년 3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정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만큼, 장범준의 컴백에 쏠린 기대도 크다.
장범준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를 비롯해 ‘일산으로’, ‘노래방에서’, ‘그모습 그대로’, ‘엄마 용돈 좀 보내주세요’, ‘이밤’, ‘왜’, ‘상상속에서’가 수록됐다. 장범준은 SNS를 통해 직접 새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장범준은 새 앨범 발표 전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장범준은 이날 한약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보톡스를 맞고 있다”라고 말하는 등 솔직한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컴백을 앞두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라디오스타’ 등 이례적으로 예능에 출연하며 열혈 홍보에 나선 장범준이다.
매년 봄 ‘벚꽃엔딩’과 함께 돌아왔던 장범준이 올해는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만큼, 어떤 반응을 얻을지 관심을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장범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