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마지막 생축"..한혜진, 결별 후 밝은 근황→응원 봇물 [종합]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3.23 18: 25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현무와의 결별 후 생일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혜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예능 '인생술집'에서 준비해준 생일 케이크와 선물에 행복해하는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예상하지 못한 생일 케이크를 받고 감격하는 한혜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외에도 '넘버원 모델 한혜진 명품길만 걸어요'라는 글이 적힌 명품 가방 모양 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의 사진이 공개돼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속에는 "'인생술집'에서 챙겨주는 마지막 생일"이라는 멘트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인생술집'은 봄 개편과 맞물려 최근 마지막 녹화를 진행, 휴식을 취한 후 하반기에 돌아올 계획이기 때문.(OSEN 단독 보도) 이에 신동엽, 김준현, 김희철과 함께 MC를 맡고 있던 한혜진 역시 자연스럽게 '인생술집'을 잠시 떠나게 됐던 터다.
무엇보다 한혜진은 공개 열애 중이던 전현무와의 이별로 인해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며 '나 혼자 산다' 잠정 하차는 물론 SNS 활동도 잠시 쉬었던 바. 그랬던 한혜진이 오늘(23일) 생일을 기점으로 다시 SNS 활동을 재개했기에, 그의 귀환에 더욱 많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혜진은 국내 패션계를 대표하는 톱 모델로, '나 혼자 산다', '인생술집'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대표적인 '모델테이너'로 승승장구했다. 특히 그는 '나 혼자 산다'를 떠나면서도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한 상황. 이에 앞으로 보여줄 한혜진의 또 다른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한혜진 인스타그램,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