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쇼! 오디오자키' 본방사수 독려 '유쾌+신선 방송 예고' [Oh!쎈 컷]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3.24 14: 34

몬스타엑스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쇼!오디오자키' 본 방송 사수를 독려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오늘(24일) 방송되는 tvN '쇼!오디오자키' 본 방송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의 멤버 원호와 기현, 민혁과 주헌은 깔끔하게 차려 입은 채 귀여우면서도 밝은 미소로 정면을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 명의 멤버들은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해 상큼한 비주얼을 가득 자랑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쇼!오디오자키'에서 AJ로서 첫 데뷔를 앞두고 오디오 채널 개국식에 참여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쇼!오디오자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고정 멤버로 첫 출연하게 됐다. 멤버들은 기쁜 마음을 내비치며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오늘(24일) 방송되는 '쇼!오디오자키'에서는 강원도 양양에서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을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몬스타엑스는 청취자들과 유쾌한 분위기로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과 신선한 먹방, 독보적인 라이브를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tvN '쇼!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