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4호를 통해, 최근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준비중인 이대휘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한 패션 포트레이트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뉴트로 열풍으로 가장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다양한 의류 및 운동화와 가장 최신의 패션 흐름을 접목한 이번 화보에서, 이대휘는 때론 스포티한 얼굴로, 때론 명랑하고 쾌활한 얼굴로, 또 때론 남자다운 얼굴을 고루 선보이며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했다.
촬영 후 진행된 오랜만의 개인 인터뷰에서 이대휘는 “원래 아는 놈이 더 무섭다는 말 있잖아요.(웃음) 워너원으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아보니까, 그걸 떠나 보내기가 아쉬운 거죠. 그 맛을 다시 보기 위해 더 힘차게 달리고 싶어요”라는 솔직한 답변을 남기며 여유롭게 웃어 보였다.
한편, 지금 가장 기다리고 있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도 “곧 나올 ‘브랜뉴보이즈(가칭)’라는 제가 속한 그룹의 데뷔 날을 기다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하며 그리 머지 않은 시간 내에 다시 설 것을 예고했다.
무대의 중앙에서 해맑게 웃던 꿈꾸던 소년이 단단한 어른으로 자리매김할 때까지, 누가 뭐래도 멈출 생각이 전혀 없는 이대휘와 휠라(FILA), 데이즈드가 함께한 청춘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