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홍록기, 결혼 7년만에 아빠된다‥4월 출산[Oh!쎈리뷰]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9.03.26 20: 53

홍록기가 오는 4월 아빠가 된다고 전했다. 
2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박준규, 홍록기,표인봉, 추상미, 서해원이 출연했다.  
  

추상미는 "데뷔한지 20년이 넘었는데 이런 토크쇼는 처음이다. 머리가 하얘지고 있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박준규와 홍록기는 30년지기. 서로 격하게 사랑하는 형동생이라고.  
박준규가 홍록기를 업어 키웠다고. 박준규는 "89년, 90년대부터 만났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처음할 때 만났다. 라면만 먹길래 떡라면과 공깃밥을 선물했다"고 털어놨다. 
홍록기에게도 박준규는 아버지같은 존재였다. 홍록기는 "결혼할 때 형님이 축사를 해주셨다. '내가 너한테는 큰 선물 하고 싶다'고 가장 비싼 가전제품을 해주셨다. 고급 의류관리기를 해주셨다"고 말했다.
홍록기와 표인봉은 틴틴파이브 멤버. 홍록기는 "리더는 표인봉이지만 실세는 나다. 저를 제외한 모든 멤버가 A형이고 저만 O형이다. 틴틴파이브 음악 프로듀싱, 구성은 인봉이 형이 다 했다. 의상, 안무, 스케줄 완료 후 입금 관리 등은 내가 했다"고 털어놨다. 
표인봉은 "스타일리스트가 틴틴파이브 의상을 가지고 오는데 보통 팀은 그냥 입는데 홍록기는 잠깐 입지 말라고 하고 자기 봇다리를 가지고 온다. 그 안에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들어있다. 짬이 나면 리폼을 해서 주기도 했다"고 전했다.
 
홍록기가 오는 4월 아빠가 된다. 결혼 7년 만에 시험관 시술을 통해 소중한 아이를 가지게 됐다. 아이 태명이 홍단이라고 밝혔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