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이즈원, 엠넷 新 예능 'TMI NEWS' 첫 게스트 확정..컴백 러브콜 봇물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3.28 14: 01

아이즈원이 4월 1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엠넷 새 예능 ‘TMI NEWS’ 첫 번째 게스트로 발탁됐다.
28일 OSEN 취재 결과 아이즈원은 오는 4월 25일 첫 방송 되는 엠넷 ‘TMI NEWS’의 첫 번째 게스트로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일찌감치 예능 컴백 스케줄을 채워가고 있는 ‘대세’ 아이즈원이다. 
‘TMI NEWS’는 아이돌과 관련된 TMI 깨알 정보를 소재로 다룬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토크쇼 콘셉트다. 연출을 맡은 신유선PD는 “엠넷에서 가장 잘할 수 있는 분야인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돌 버라이어티 뉴스 토크쇼’를 론칭하게 됐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최애 아이돌의 ‘TMI’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TMI NEWS’를 통해 전현무가 10년 만에 뉴스 앵커로 복귀한다. 세계 최초 아이돌 전문 뉴스의 앵커로서 활약할 전망. 아이즈원 12명의 멤버들과 어떤 입담 시너지를 이룰지, 어떤 포맷으로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따라서 제작진은 조만간 아이즈원에 대한 TMI 정보를 팬들에게 받을 계획이다. 채택된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질 예정. 아이즈원 팬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가 예상되는 대목이다. 
가요 팬들의 목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쇼 ‘TMI NEWS’는 오는 4월 25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오는 4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들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4번 트랙 ‘리얼리 라이크 유’,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5번 트랙 ‘에어플레인’ 등 수록곡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엠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