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전국투어 콘서트 '노래방에서' 서울 공연 1회 추가 확정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3.28 15: 46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최근 발매한 신곡의 ‘차트 올킬’에 이어, 3년 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 역시 남다른 티켓 파워를 보이며 서울 지역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4월부터 개최를 앞두고 있는 장범준 전국투어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이하 ‘노래방에서)’가 서울 공연 1회차 추가를 비롯해, 투어 지역 추가를 확정 지었다.
‘노래방에서’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전 회차 매진에 임박하며 장범준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에 장범준은 공연에 관심을 가져준 많은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더 많은 관객들과 함께 봄을 맞이하고자 오는 4월 12일, 공연 1회차 추가 진행을 결정했다.

이로써 ‘노래방에서’ 서울 공연은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4월 6일~7일, 4월 12일~14일까지 총 5일에 걸쳐 5회가 열릴 예정이다. 추가 개최 분인 4월 12일 공연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또 투어 개최 예정지 포함되지 않은 지역에서도 끊임 없는 개최 요청이 이어져왔던 만큼, 고심 끝에 투어 지역 추가도 확정 되었다. 안양(7월 27일) 공연이 더해지며, 이번 투어는 총 17개 지역, 총23회 공연에서 총 18개 지역, 총 25회 공연으로 확대 되었다.
공연 추가 진행 소식에 대중들은 ‘봄맞이 대열에 합류 하게 됐다’, ‘신곡 ‘노래방에서’와 ‘당신과는 천천히’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게 되어 반갑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노래방에서’는 그 동안 수많은 명곡으로 전국민의 마음으로 사로잡았던 장범준의 포부를 담은 전국투어의 타이틀이다. 장범준은 자신을 대표하는 히트곡은 물론, 모두에게 친숙한 셋 리스트로 마치 모든 관객들이 ‘노래방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지난 21일 약 3년만의 신보 ‘장범준 3집’을 발매한 장범준은 발매 직후 국내 모든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며, 여전한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이번 ‘노래방에서’ 역시 3년 만에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공연 강자’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 서울 추가 공연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되며, 타지역 티켓 역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