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차세대 래퍼 루달스, 첫 EP 'freewill' 30일 발매..힙합씬 뒤흔들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3.29 08: 34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래퍼인 루달스(Rudals)가 내일 자신의 첫 번째 EP인 'freewill(프리윌)'을 전격 발표한다.
지난 2017년 발표했던 믹스테잎 'High On Life' 발매 이후 오로지 학업과 음악 작업에만 몰두해온 루달스는 약 2년만에 자신의 공식적인 첫 EP를 발표하게 됐다.
내일(30일) 저녁 6시에 발매되는 루달스의 EP 'freewill'은 루달스가 전곡 프로듀싱, 작사, 작곡, 레코팅, 믹싱은 물론 커버아트 디자인까지 직접 해내며 공을 들인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milestones'와 'when i look into your eyes' 이렇게 두 곡이 더블 타이틀로 루달스만의 독창적인 비트 메이킹과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유니크한 플로우가 곁들여진 래핑과 보컬이 눈길을 끄는 곡들이다.
이번 앨범은 루달스가 작년 한 해 즉흥적으로 만든 곡들을 모은 것으로 순간마다 느꼈던 것들을 기록하고 당시에 영향 받았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담은 프로젝트이다. 어리지만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루달스의 진면모 확인 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등래퍼 시즌1'에도 출연해 자신의 가능성을 입증했던 힙합씬의 기대주 루달스의 2년만의 컴백 앨범이자 첫 EP인 'freewill'은 바로 내일(30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