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츄' 아이즈원, 10대 필수 코스 완벽 정복..노래방→PC방→타로카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03.29 10: 56

 그룹 아이즈원이 10대들의 방과 후 필수 코스에 완벽 적응하고 멤버들과 담력 체험까지 무사히 마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아이즈원-비밀친구’에서 아이즈원은 분식집을 찾아 떡볶이 먹방을 선보였다. 하루 3번 상대에게 감동을 줘야 하는 비밀친구 미션을 의식해 원영은 떡볶이를 먹기 전 나코의 앞치마를 다정하게 챙겨주는 등 멤버들은 서로를 배려했다. 은비는 멀리 떨어져있는 사쿠라에게 다가가 수저를 건넸다. 하지만 은비는 곧 예나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사쿠라는 혼란에 빠졌다.
아이즈원은 방과 후 10대들의 필수 코스인 노래방과 PC방, 타로 체험을 위해 삼삼오오 흩어졌다. 노래방에 간 멤버들은 채원과 유리, 그리고 채연, 유진, 히토미로 팀을 나눠 노래 점수 대결을 시작했다. 유리는 완벽한 고음 처리로 메인 보컬다운 클래스를 선보였고, 히토미는 탬버린을 흔들며 한국 노래방에 완벽 적응했다. 총 3라운드로 하얗게 불태운 노래방 대결은 채연, 유진, 히토미 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은비와 원영, 나코는 자신들의 비밀친구를 타로 점을 통해 알아보기로 했다. 타로 점 결과 나코의 비밀친구는 아기 같으며 잘 삐치고, 피부가 하얗다고 나왔고 이를 들은 원영의 표정은 어색해졌다. 사실 나코의 비밀친구는 원영이었으나 혹시 나코가 이를 알게 될 까봐 원영은 타로 점을 보는 내내 자신이 아닌 척 연기를 이어나갔다.
민주, 예나, 사쿠라, 혜원은 PC방을 찾았다. 평소 게임 마니아인 사쿠라는 한국 PC방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흥분된 상태로 멤버들과 게임을 시작했다. PC방에 처음 온 민주는 예나에게 가르침을 받았고, 네 멤버가 협심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이른 패배로 끝이 났다. 이후 사쿠라가 자신의 주 종목인 총 게임을 시작했고, 예나는 사쿠라의 현란한 손놀림과 실력에 깜짝 놀라며 함께 흥분했다.
이후 아이즈원은 완전체로 학교에 다시 복귀했다. 어둠이 깔린 교실에는 스산한 분위기가 감지됐고, 갑자기 울린 사물함 속 휴대폰을 찾아 전화를 받자 ‘학교 곳곳에 숨겨진 열쇠를 찾아 사물함을 열어라’라는 새로운 미션이 전달됐다. 강당과 시청각실, 과학실 등으로 나눠져 열쇠를 찾으러 나선 멤버들은 공포의 담력 체험을 시작했다. 멤버들은 마네킹이나 해골같이 음산한 분위기의 소품들을 보며 고주파 비명을 지르고 줄행랑을 치기 바빴다.
반면 엉뚱한 모습을 보이는 멤버들도 있었다. 채연은 좀비 흉내를 내며 다른 멤버들을 놀래 켰고, 혜원은 강당에서 열쇠를 찾다 말고 배드민턴을 치기도 했다. 결국 아이즈원 12명의 멤버들은 모두 자신의 이름이 적힌 열쇠를 찾았고, 열쇠로 사물함을 열자 미스터리 비밀친구가 보낸 선물이 들어있었다. 트레이닝 바지부터 책, 녹음기, 게임 CD 등 멤버들은 각기 다른 선물을 받고 감동했다. 특별한 하루를 보낸 아이즈원은 추억을 나누며 더욱 친밀해진 모습을 보였다.
방송 말미에는 유진이 설레는 마음을 안고 고등학교 입학식을 준비하는 모습도 담겼다. 교복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하며 뷰티 크리에이터 못지 않은 야무진 손놀림을 선보였다. 한편, ‘아이즈원츄-비밀친구’를 통해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HEART*IZ' 의 타이틀곡 ‘비올레타’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감각적인 영상미에 한층 성숙해진 아이즈원의 모습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 아이즈원은 오는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아이즈원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