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4일 첫 정규 발매' 더히든, 타이틀곡 '누구땜에' 노래방 선공개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3.29 14: 09

3인조 보컬그룹 더히든(THE HIDDEN)이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방법으로 신곡을 선공개했다.
더히든은 지난 28일 정규 앨범 'THE HIDDEN 1733'의 더블 타이틀 곡 '누구땜에'를 노래방 곡리스트에 업로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 발매 전 노래방을 통해 사전 공개하는 방식은 가요계에서 이례적인 일이다.
'누구땜에'는 이별 후 힘든 감정을 추스리기 위해 노력하던 중 떠나간 사람의 전화 한 통으로 무너지지만 다시 한 번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이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더히든 특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함을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이날 더히든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 중인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 채연이 출연한 더블 타이틀곡 '커플'의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해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상황.
소속사 내츄럴리뮤직 측은 "데뷔 7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앞으로 공개되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기대해도 좋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더히든의 'THE HIDDEN 1733'은 오는 4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nahee@osen.co.kr
[사진] 내츄럴리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