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다크함 발산"..샵건, '아쿠아리움' MV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3.30 14: 06

래퍼 샵건이 신곡 'AQUARIUM'(아쿠아리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 엑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샵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AQUARIU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샵건은 어두운 터널 속 신비로운 푸른 빛을 띠는 수조 안에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온몸에 검은 끈에 묶인 샵건은 고통에 찬 표정으로 다크한 아우라를 가득 뿜어내고, 수많은 모니터와 카메라가 가득 놓인 곳에서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내며 오묘한 분위기를 풍겨낸다. 영상 말미에는 수조 안 샵건이 물에 잠긴 채 카메라를 응시해 몽환적인 느낌을 더욱 자아내며 멜로디컬한 샵건의 보이스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앞서 샵건은 푸른 바다를 연상케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8개월 만의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지난 2016년 케이블채널 엠넷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남다른 음악 색깔을 보여줬던 샵건은 이후 데뷔 싱글 '비프(BEEP)'와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를 잇따라 발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해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Red Light'(레드 라이트)은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발전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차근차근 성장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완성하고 있는 샵건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발전으로 가요 팬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샵건은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AQUARIUM'을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엑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