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팬들 덕분"…'스타로드' 트와이스가 밝힌 #먹방 #원스♥ #컴백 [어저께V]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3.31 06: 51

그룹 트와이스가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질문에 트와이스는 "팬들 덕분"이라고 답했다. 
30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트와이스 편 23회, 24회가 방송됐다.
이날 트와이스 사나, 쯔위, 다현, 모모는 준비된 음식을 먹으면서, 여러 가지 주제로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첫 번째 주제는 먹방이었다. 트와이스는 잘 먹는 멤버와 편식이 심한 멤버를 묻는 말에 모모를 지목했다. 모모는 제일 잘 먹지만 편식도 심한 멤버라고. 
이어 트와이스의 먹방 노하우에 대한 질문이 주어졌다. 모모는 마요네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모모는 "무슨 음식이든 마요네즈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말했다. 사나는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로 끝을 내는 게 짱"이라고 전했다. 
두 번째 주제는 트와이스였다. 해당 주제의 첫 번째 질문은 '트와이스가 사랑받는 이유는?'이었다. 이에 다현은 "아무래도 팬분들이 좋게 봐주신다. 무엇을 하든 관심을 가져 주신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진 질문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제일 보고 싶을 때는?'이었다. 이에 모모는 콘서트에서 혼자 무대 장치에 올랐을 때를 회상했고, 사나는 "내가 실수를 했을 때 보고 싶은 것 같다. 달려가서 멤버들 안에 숨고 싶다"고 답했다. 
후반부 질문은 활동과 관련된 것들이었다. 특히 트와이스는 오는 4월 컴백을 앞둔 만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다현은 "열심히 컴백 준비 중이다. 트와이스 기준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편이다. 많이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보고 싶은 콘셉트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모모는 "멋있고 치명적인 것을 해보고 싶다. 파워풀보다는 당당한 느낌에 가깝다"고 말했다. 사나는 "저는 여성미 넘치는 콘셉트를 해보고 싶다. 청순한 느낌 말고 조명 하나만 떨어지고 수트를 입고. 포스 있는 여자로 변신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트와이스는 먹방 노하우부터 팬들에 대한 사랑까지, 다양한 주제로 얘기를 나눴다. 특히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과 팬들에 대한 사랑이 눈에 띄는 시간이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