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발라더’ 엑소 첸(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솔로 앨범 발표에 앞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를 오늘(31일) 선공개한다.
첸은 금일(31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를 미리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 공개된 차분하고 아련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데 이어, 섬세한 피아노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첸의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첸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4월 1일 오후 7시 ‘첸, 사월의 버스킹 (CHEN’s APRIL BUSKING)’을 개최하고 신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 이날 공연은 장소에 대한 사전 공지 없이 깜짝 이벤트로 펼쳐지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