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의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속한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지난 토요일(30일)과 일요일(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단체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전체적으로 흑백으로 표현된 첫 번째 이미지에서 다섯 멤버들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블랙과 화이트로 매치한 의상을 입고 AB6IX의 공식 로고인 숫자 심볼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 역시 AB6IX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신비스러운 붉은빛이 뿜어져 나오는 문이 새로운 세상으로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가운데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베일에 싸였던 최종 멤버의 모습. 고개를 돌려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달리 문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새로운 멤버의 옆모습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미지와 함께 각각 'THE ABSOLUTE SECRET', 'THE ABSOLUTE ENTRANCE'라는 문구도 공개되어 순차적으로 이어질 AB6IX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B6IX는 일명 '브랜뉴보이즈'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첫 무대에서 완성도 높은 자작곡과 안무 실력으로 호평을 받은 팀, 이후 임영민과 김동현은 MXM으로 박우진과 이대휘는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지난 29일 그룹명을 'AB6IX(에이비식스)'로 확정 짓고 화려하게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AB6IX는 오는 5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