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빛"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피어난 제비꽃들(ft.팬사랑)[퇴근길 신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4.01 18: 12

아이즈원이 ‘비올레타’로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아이즈원은 1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했다.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다.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아이즈원은 "너 너 너 나를 믿어줄래/어서 내게 더 더 더 네 맘을 열어줄래/신비로운 네 빛깔을 담아/너를 비춰줄 내 모습을 닮아/누구보다 빛이 날 수 있게/너와 나 함께 할 수 있게" "넌 나의 세상 넌 나의 빛" 등의 가사를 통해 자신들의 진심을 전한다.
‘비올레타’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해바라기’, 타이틀곡의 연장선이자 아이즈원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한 우정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아이즈원의 미래와 무대를 하늘이란 넓은 공간으로 표현한 ‘에어플레인(Airplane)’,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아이즈원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인다. 아이즈원은 제비가 나는 듯한 '제비 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즈원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물오른 비주얼을 뽐낸다.
이처럼 아이즈원은 '비올레타'로 또 한번 대중의 마음을 흔들 전망이다. 이미 선주문 판매량 20만장을 넘으며 놀라운 기록을 쓰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꽃길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