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첫 주연작 '농부사관학교' 홍보 요정 열일[★SHOT!]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4.02 17: 45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농부사관학교’ 출연진들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윤보미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 “오늘 밤 12시 20분 농부사관학교 SBS”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보미는 이태환, 이민지, 이정식, 장준현 등 출연진과 함께 해맑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포즈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진에서 느껴지듯 연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윤보미는 방송 전부터 ‘농사’를 소재로 해 화제를 모았던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의 여자 주인공인 강한별 역을 맡았다. 윤보미는 지난 30일 첫 방송된 드라마에서 농부를 향한 청춘의 고뇌와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연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지난 2015년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2017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연기 활동을 펼친 윤보미는 첫 주연작인 ‘농부사관학교’에서 연기자로서 시청자에 확실히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농부사관학교’는 시골 고구마 농가의 딸 강한별(윤보미 분)이 국립대한농수산대학으로 입학하면서 농업에 애정을 느껴가는 과정과 신입생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청춘 미니 드라마로, 오는 6일 SBS에서 3부와 4부가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윤보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