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발라드 신곡 '완벽한 날 '발매...新 4단고음 도전곡 등극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4.03 08: 32

가수 이석훈의 신곡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석훈의 새 디지털 싱글 ‘완벽한 날’ 완곡 라이브 영상이 각종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음원 발매 직후 공개된 영상 속 이석훈은 지그시 눈을 감고 곡에 몰입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집중력을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어 나지막이 읊조리듯 노래를 시작한 이석훈은 한 소절 한 소절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을 이끌어가며 ‘완벽한 날’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놀라울 정도로 깔끔하게 고음 파트를 소화해내는 그의 모습이 음악팬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온라인상에는 벌써부터 ‘4단 고음 도전 곡’으로 커버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햇살이 너무 맑아서 완벽한 날에 고개를 들어 너를 추억해’ 등 리릭 티저 공개 때부터 시선을 모은 가사 풀버전이 공개되자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름답고도 애절한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아내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석훈이 약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싱글 ‘완벽한 날’은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각종 SNS를 통해 음원 일부를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이 잇따라 공개되었고, 약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남자들의 새로운 노래방 애창곡으로 떠오른 바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곡 ‘완벽한 날’을 발매하며 컴백한 이석훈은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내달 방송을 앞둔 ‘프로듀스X101’에 트레이너로 출연해 또 한 번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이석훈 새 싱글 ‘완벽한 날’ 라이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