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샵건이 스페셜 라이브 클립을 전격 공개했다.
최근 새 디지털 싱글 'AQUARIUM'(아쿠아리움)을 발표한 샵건은 특별한 퍼포먼스를 담은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라이브 클립에서는 샵건이 감각적으로 꾸며진 배경에서 올블랙의 스타일리쉬한 패션과 함께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압도한다. 남성미가 한층 더 돋보이는 비주얼로 색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샵건은 몽환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알앤비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보컬과 래핑을 펼친다. 특히 자신의 마음을 '아쿠아리움'으로 표현한 가사와 신비로운 감성을 자아내는 사운드가 완벽히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시킨다.
신곡 'AQUARIUM'은 프로듀서 Tsuya의 프로듀싱 아래 샵건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은 자작곡으로, 이상향에 도달하지 못한 내가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특히 샵건은 원하는 곳에 한 발 내디뎠지만, 내가 상상하던 곳과 사뭇 달라서 힘들었던 기억을 꺼내 곡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스페셜 라이브 클립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끈 샵건은 이번 싱글을 통해 몽환적인 감성의 보컬과 강렬한 래핑으로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들려주며 대중과 평단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샵건은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비행소년', '미친놈' 등의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후 발표한 데뷔 싱글 '비프(BEEP)'를 시작으로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 'Red Light'(레드 라이트), 신곡 'AQUARIUM'까지 남다른 음악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샵건은 최근 새로운 싱글 'AQUARIUM'을 발표하고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