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소년미"..정승환, '안녕, 나의 우주' 콘셉트 공개[Oh!쎈 컷]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4.03 10: 21

가수 정승환이 미니 2집 ‘안녕, 나의 우주’의 두 번째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정승환의 소속사 안테나는 3일 ‘안녕, 나의 우주’의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18일에 발표하는 새 음반의 동화적인 콘셉트를 담은 훈훈한 봄 감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은하수 배경의 신비로운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에는 햇살 아래 소년미가득한 모습의 정승환이 등장해 훈훈함을 더한다. 우주의 서로 다른 시간대에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무언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시선에는 특유의 진지함이 묻어난다.

정승환은 새 음반 ‘안녕, 나의 우주’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 자신이 지닌 다양한 우주를 공개한다. 앞서 발매된 두 장의 음반이 우주정거장으로 배치되었고, 정승환이 탑승한 우주선이 궤도를 돌며 행성을 발견할 때마다 콘텐츠가 공개된다. 오늘이 두 번째 행성에 도착한 바, 앞으로도 음반의 콘셉트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우주의 유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승환의 미니 2집  ‘안녕, 나의 우주’는 정승환의 자작곡을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됐고, 자신을 둘러싼 새로운 세계를 따뜻한 마음으로 응시하는 정승환의 감성을 다양한 스타일로 담았다. 정승환은 현재 컴백 준비 막바지에 돌입했으며 MBC FM 4U에서 새벽 1시부터 한시간 동안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를 진행하며 1년째 숲의 요정들과 함께 감성야행을 하는 ‘숲디’로 활약중에 있다. 
정승환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미니 2집 음반 ‘안녕, 나의 우주’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안테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