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8', 4일부터 지원자 모집 시작..제2의 나플라 누굴까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04.03 13: 38

 국내 대표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8’가 지원자 모집을 하루 앞두고 나플라와 루피의 랩 배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3일, 수)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시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우승자 나플라와 준우승자 루피가 랩 배틀을 벌이며 다시 한 번 시작될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탁월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랩은 스타일리시한 영상 효과와 어우러져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나플라는 우승자다운 단단한 내공이 느껴지는 랩을 선보이며 예비 지원자들의 도전을, 루피는 자유분방한 자신만의 랩 스타일로 다양한 개성과 가능성을 지닌 래퍼들의 참가를 독려했다.

한편 ‘쇼미더머니8’ 지원자 모집은 내일인 4월 4일(목)부터 시작돼 5월 3일(금)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본인의 랩이 담긴 1분 이내의 영상을 비트가 포함된 버전과 포함되지 않은 버전 각각 1개씩, 총 2개를 촬영해 지원서와 함께 공식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또는 ‘쇼미더머니8’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 영상과 지원서를 제출하거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쇼미더머니8지원, #쇼미8지원, #showmethemoney8지원, #smtm8지원)와 함께 영상을 게시한 후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는 방법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쇼미더머니8’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 시즌 실력과 개성을 갖춘 래퍼들을 소개하고 강렬한 레전드 무대들을 선보이며 힙합 팬들을 열광시킨 ‘쇼미더머니’. 과연 올 해는 어떤 래퍼가 ‘쇼미더머니8’에 출사표를 던질지, 이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8’은 2019년 여름 Mnet에서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쇼미더머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