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유권, 4살 연상 전선혜♥ #8년째 공개연애 #100일 이벤트 [종합]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4.05 10: 17

 '인생술집' 블락비 유권이 모델 전선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유권은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 '인생술집'에 가수 김윤아, 거미, 블락비 피오와 함께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그는 공개열애를 하게 된 계기부터 100일 이벤트까지, 연인 전선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이날 "8년째 공개 연애 중"이라고 밝힌 유권은 "당시 사생 팬들 몇몇은 알고 있었다. 회사에서도 걸리지 말고 만나라고 관리했다. 숨어서 만나야 하니까 너무 답답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그때 선예 선배님이 결혼 발표를 했다. '이때다' 싶어서 팬카페에 글을 올렸다. 여자친구와 데이트 사진을 올리고 '속이고 만나는 거 싫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까 응원해 달라'고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유권은 전선혜에게 해준 기억에 남는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 설렘을 유발하기도. 그는 "100일 때 쯤, 여자친구가 '빨간 정장, 빨간 구두에 빨간 장미를 들고 와달라'고 했다"면서 "무대 의상 중에 빨간 정장이 있어서 스타일리스트에게 빌려서 입고 갔다. 빨간 구두 대신 빨간 운동화를 신고 갔는데 문도 열기 전에 웃더라"고 이야기해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이 외에도 이날 독특한 동물 성대모사부터 최근 유행을 타고 있는 인싸춤 퍼레이드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휘한 유권.
무엇보다 그는 8년 연인을 향한 그의 마음은 시청자들의 설렘과 감동을 이끌어내 방송 다음날인 오늘(5일)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 이에 일도 사랑도 잡은 모습으로 응원을 받고 있는 유권과 전선혜가 앞으로도 예쁜 사랑을 하길 기대해 본다.
한편 유권의 4세 연상 여자친구인 전선혜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고 글로벌 뷰티 세계 모델대회에서도 3위를 차지한 모델 겸 방송인이다. 지난 2008년에는 Mnet 예능 '필 더 그루브', 이후에는 tvN 예능 '러브 스위치'에 출연하기도 했다.
유권과 전선혜의 열애는 지난 2012년 유권이 팬카페에서 직접 교제 사실을 고백해 알려지게 됐다. / nahee@osen.co.kr
[사진]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블락비 팬카페, 전선혜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