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형수가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6일 박형수의 소속사 프레인TPC에 따르면 박형수는 오늘(6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프레인TPC는 이어 "일반인인 배우자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린다. 소중한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앞서 박형수는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은 축하를 받았다. 이와 함께 그는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프레인 TPC로 소속사를 변경했음을 알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만들기도.
당시 박형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갑자기 결혼 기사가 나와서 주변에서 축하 연락을 많이 받고 있어서 얼떨떨하다"면서 "예비신부는 정말 착하고 바른 친구다.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이에 많은 이들이 결혼은 물론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 박형수가 일과 사랑을 모두 거머쥐며 '꽃길'만 걷길 응원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08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박형수는 '빨래', '락시터', '옥탑방 고양이' 등의 무대와 영화 '용의자X', '집으로 가는 길', '찌라시: 위험한 소문', '공조', '보통사람', '원라인', '침묵', '반드시 잡는다', '협상', '스윙키즈'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지난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나과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박형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할 계획이다.
이하 박형수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형수의 소속사 프레인TPC 입니다.
오늘 박형수 씨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일반인인 배우자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박형수 씨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tvN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