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보키드, 오늘(10일) 첫 싱글 ‘컬러’ 발표..차세대 음색퀸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4.10 09: 20

 신예 여성 싱어송라이터 에이보키드(AVOKID)의 첫 정식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에이보키드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컬러(Color)’를 발매한다.
‘컬러’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그 사람이 가진 알록달록한 색(色)들이 보이고, 그를 향한 마음이 커질수록 그 색 또한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는 이야기의 자작곡이다.

봄과 어울리는 경쾌한 사운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듯하면서도 짝사랑의 애타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에이보키드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고막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보키드는 최근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R&B 장르 기반의 팝 음악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귀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의 소울풀한 목소리를 지녔으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 2017년 발매된 구현X폴킴의 ‘D-1’ 작사에 참여했고,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OST 수록곡 루(ROO)의 ‘나 그거하나봐 연애’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는 등 에이보키드로 활동하기에 앞서 이미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뽐낸 바 있다. 
에이보키드의 첫 정식 싱글 ‘컬러(Color)’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PLANET8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