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5월부터..전국에 부는 트로트 흥 바람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4.10 13: 41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1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티몬을 통해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앞서 ‘미스트롯’ 콘서트는 개최 소식과 함께 공연과 티켓에 관한 각종 문의 전화가 빗발치며, 예비 관객의 관심을 입증해 보인 바 있다. 

특히 ‘미스트롯’ 콘서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전 세대를 겨냥한 최고의 효도 선물로 자리 매김하는 것은 물론, 매회 감동의 무대를 펼치고 있는 화제의 참가자들이 출연해 보고 듣는 재미가 가득한 공연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티켓 오픈 전부터 제작사와 공연기획사를 통한 문의가 쇄도해 ‘미스트롯’ 콘서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 등을 증명, 본격 티켓 전쟁까지 예고하고 있다. 
‘미스트롯’은 국내 최초 ‘100억 트롯걸’을 뽑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4일 방송분은 시청률 11.2%(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TV조선 역대 시청률을 갱신, 제2의 트로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5월 4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수원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미스트롯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