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우원재가 사이먼 도미닉, 후디와 호흡을 맞춘 신곡 ‘SS (Feat. 사이먼 도미닉 & 후디) (Prod By. KHYO)’를 기습 발표한다.
우원재는 11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S’를 발매한다.
‘SS’는 지난 3월 발표한 우원재의 ‘호불호 (Feat. 기리보이) (Prod. By GRAY)’ 이후 약 1개월 만에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로, ‘봄’이라는 계절에 대한 반가움과 아쉬움을 따뜻하고 여유로운 멜로디와 우원재 특유의 나지막한 랩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는 우원재와 같은 AOMG 소속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Hoody(후디)가 참여했는데, 색다른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의 최초 협업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AOMG 공식 SNS 계정에는 ‘SS’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활짝 핀 하얀 꽃송이가 아웃포커싱 된 상태로 보이는데,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우원재와 사이먼 도미닉, 후디가 함께 한 신곡 ‘SS (Feat. 사이먼 도미닉 & 후디) (Prod. By KHYO)’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