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문제아들') 측은 11일 홍진영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10개의 상식 문제를 맞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퀴즈토크쇼로 월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이동해 시청률과 화제성 상승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는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진영은 "1분 만에 얼굴이 작아지는 마법의 메이크업이 있다"며 문제아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트로트 계의 트렌디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홍진영인 데다 최근 출연하고 있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홍진영의 기적의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며 하루 몇 천 통씩 메이크업 문의를 받기도 했다고 전해지며 그의 화장 비법에 남다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진영은 김용만의 얼굴을 작아지게 해 주겠다며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이에 김용만은 "나 얼굴 작아지는 거 좋아한다"며 관심을 보였다.
이렇게 시작된 '홍진영 표 1분 컷 얼굴 소멸 메이크업'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홍진영의 과감하면서도 섬세한 터치에 30초도 지나지 않아 작아진 김용만의 얼굴을 보고 송은이는 "이미 작아졌다"며 놀랐고, 정형돈 또한 "이 정도면 양악 아니냐"며 감탄했다.
한편 홍진영의 마법의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김용만은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홍진영은 그런 그의 모습을 보며 만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금손' 홍진영의 특급 메이크업 비법은 15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2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