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허경환이 '짠내' 폭발하는 직진 로맨스로 유튜버까지 열광케 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측은 15일 한 유튜버가 허경환을 위해 제작한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가수 김종국의 히트곡 '한 남자'에 맞춰 '호구의 연애' 속 허경환의 모습이 담겼다. 첫 여행 이후 채지안만 바라보는 허경환의 직진 로맨스에 감동한 유튜버가 팬심을 발휘해 영상을 제작한 것.
영상에는 미성의 목소리로 심금을 울리는 김종국의 노래에 맞춰 짝사랑중인 1대 '호구왕' 허경환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네티즌들은 애절한 노래 가사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허경환의 모습에 감탄을 보냈다.
'네 곁에 손 내밀면 꼭 닿을 거리에 자신보다 아끼는 널 가진 내가 있어'라는 가사와 딱 맞아 떨어지게 허경환은 채지안의 옆을 항상 지키고 있다. 어딜 가던 무엇을 먹던 항상 채지안의 옆자리 또는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것이다. 영상을 확인한 제작진도 허경환의 완벽한 자리 선정에 감탄의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난 14일 방송된 '호구의 연애' 제주도 여행의 진실게임에서 허경환은 채지안에게 "나랑 밖에서 따로 식사 하겠냐"며 돌직구 질문을 던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처럼 때로는 다정하게 채지안을 챙기고 때로는 박력 있는 모습으로 설레는 멘트를 날리기도 하는 솔직한 모습이 탄탄한 스토리가 되어 '한 남자'의 가사 내용과 딱 맞아 떨어지는 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된 것.
한편, '호구의 연애'는 회를 거듭하며 고조되는 동호회원을 감정으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