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위는' 제시 "사장 싸이, 사비로 적극 지원…부담스러울 정도"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4.17 11: 49

가수 제시가 소속사 사장 싸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서는 ‘너에게로 또다시’로 1989년을 휩쓸었던 1위 가수 변진섭이 출연한다.
이날 변진섭에게 도전하는 가수들은 제시, 장재인, 오마이걸 효정&승희, 임팩트 제업, 남태현과 자이언트핑크다. 특히 제시는 남다른 카리스마로 스튜디오를 압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시는 최근 소속사 사장님이 된 싸이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이 있었다며 “싸이 사장님이 사비로 부담스러울 정도로 모든 걸 준비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밝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알콩달콩 케미로 사랑 받았던 가상부부 남태현과 장도연은 가상 이혼(?) 이후 처음으로 재회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이혼 후 오랜만의 만남임에도 녹화 내내 묘한 분위기를 풍겨 모두를 의심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 제시, 남태현 외 역대급 보컬들의 등장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1위 가수를 더욱 긴장하게 할 예정이다. 과연 대한민국 최초 밀리언셀러에 빛나는 전설의 발라더 변진섭이 2019년에도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MBC '지금 1위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