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아이즈원, 2주 연속 1위 6관왕 "뿌듯하고 감사해"..슈퍼주니어 D&E 컴백[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4.17 19: 32

걸그룹 아이즈원이 음악방송 1위 6관왕에 올랐다. 
아이즈원은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비올레타’로 1위에 올랐다.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다. 
이날 아이즈원은 “저희가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정말 큰 사랑을 받게 됐다. 이번 앨범에 저희 진심을 담아서 열심히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것 같아서 뿌듯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아이즈원은 소속사 식구들과 주위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위즈원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워했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비올레타’로 음악방송 6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아이즈원은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대세 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했다.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로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해 모든 이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이라는 열정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D&E의 컴백 무대도 진행됐다. 슈퍼주니어 D-E는 이날 타이틀곡 ‘땡겨(Danger)’와 수록곡 ‘우울해’의 무대를 꾸며 강렬함을 선사했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