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브랜뉴보이즈' 오늘 첫 방송.."출구 없는 매력"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4.18 14: 01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가 오늘(18일) 밤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된다.
‘BRANDNEWBOYS’는 다시 시작되는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AB6IX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늘 방송되는 1화에서는 헬스 장인 박우진이 리더 임영민의 특별 헬스 트레이너를 자처하며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에피소드부터 김동현과 이대휘가 함께한 시트콤 같은 극장 나들이까지 알차게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AB6IX 최종 멤버 '전웅'의 합류를 위해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 대표와의 긴장감 넘치는 면담 장면까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방송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드라마틱한 데뷔 스토리와 일명 '저세상 텐션'을 보여주는 멤버들의 깨알 같은 모습까지 아낌없이 전부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AB6IX의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BRANDNEWBOYS‘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