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블룸 블룸(Bloom Bloom)’으로 컴백하는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발 앞서 신곡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인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오후 6시 컴백 신곡 '블룸 블룸' 음원 발매에 앞서 같은 날 신곡 뮤직비디오를 전격 선공개한다"고 19일 전했다.
더보이즈의 신곡 '블룸 블룸'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18시간 전인 29일 0시,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V채널 등지를 통해 선공개된다. 공식 컴백 시간보다 조금 앞서 '블룸 블룸'의 음악과 한층 파워풀해진 더보이즈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온 많은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그 이름처럼 활짝 피어난 12명의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감성’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로, 앞서 '노 에어(No Air)' 등으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Wonderkid, 신쿵 등이 프로듀싱을 맡아 힘을 보탰다.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 안에 마치 꽃이 피어나 불꽃이 터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한 달달한 가사가 매력을 더한다.
특히 이 곡에는 팀의 막내라인 멤버 선우, 에릭이 랩메이킹 등 작사 작업에 공동 참여,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감성과 개성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19일부터 총 4일에 걸쳐 새 싱글 ‘블룸 블룸’의 2차 콘셉트포토 공개에 나선다. / besodam@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