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음악중심' 1위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슈가는 20일 오후 공식 SNS에 "감사해여 아미!! 알라븅!!"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 티를 입은 슈가가 트로피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과 동시에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4월 둘째 주 1위에 올랐다.
멤버들은 "사랑하는 아미. 오랫동안 '음악중심' 1위가 없었는데 아미를 들고 나온 앨범으로 1위를 하게 돼 기쁘다. 또 한 번 보답한 것 같다 좋고 아미 고맙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은 방송 직후 트로피 인증샷으로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지민은 "아미 여러분 첫 주 인데도 이렇게 큰 상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현장에 와주셨던 아미여러분들 정말 고생하셨고 그리고 응원해주신 우리 아미여러분들도 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셀카를 게재했다. 진 역시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이들은 컴백하자 마자 국내외에서 각종 신기록을 경신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