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미의 정석"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이어 단체콘셉트 포토 공개[Oh!쎈 컷]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4.22 08: 11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의 <Cat & Dog>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2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빈의 <Cat & Dog> 콘셉트 포토 세 장을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수빈은 산뜻하고 밝은 색감의 꽃들이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나른한 표정으로 피아노 앞에 앉아있다. 한 손에 하얀 토끼를 올려놓은 채 정면을 바라보는 수빈의 모습에서 차분한 소년미가 돋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8일 멤버 범규를 시작으로 연준, 휴닝카이, 태현, 수빈의 <Cat & Dog>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마지막 멤버인 수빈의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면서 <Cat & Dog> 단체 콘셉트 포토가 완성됐다.
완성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각자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을 품에 안은 채 편안한 자세로 앉아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에서 소년미의 정석이 느껴진다.
이로써 단체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앞으로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6개 도시에서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개최한다. 데뷔 2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해외 쇼케이스임에도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위치를 입증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빅히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