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디어 다이어리' 뮤비 티저 공개..몽환부터 감성까지 '퍼펙트 비주얼'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9.04.22 09: 53

 가수 윤지성의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윤지성은 오늘(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방 안 침대에 가만히 누워 스탠드를 켜보는가 하면, 골똘히 생각에 잠긴 채 밤거리를 걷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영상 말미에는 어스름한 새벽빛을 배경으로 윤지성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여기에 어쿠스틱한 악기 소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지성은 오는 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표한다. 앞서 윤지성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한 데 이어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꼈던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본인만의 오롯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만들어진 윤지성만의 비밀 다이어리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장르로, 우리의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함께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parkjy@osen.co.kr
[사진] L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