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의뢰인' 이동휘 "관객 마음 움직이는 연기 하고파"[화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4.25 14: 06

 영화 ‘어린 의뢰인’(감독 장규성, 제공제작 이스트드림시노펙스, 공동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한국이노베이션・퍼니픽쳐스)의 주연배우 이동휘의 화보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흑백 화보를 통해 이동휘의 캐릭터 변신을 느낄 수 있다. 바람에 흔들리는 커다란 나무 앞에서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과 포즈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동휘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담겼다. 
또한 달리는 지하철 앞 뒤돌아 서 있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컷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만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극 중 이동휘는 10살 소녀가 자백한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 변호사 정엽을 맡아 한층 깊어진 감성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릴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 의뢰인'이 개봉 예정 영화 일간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5월의 흥행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이동휘는 “‘어린 의뢰인’은 스스로에게 질문을 많이 던진 작품이다. 참여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성이었다. 배우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를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남다른 개성으로 ‘어린 의뢰인’에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이동휘가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에 이어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5월 개봉./ watch@osen.co.kr
[사진] 보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