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힙합씬에서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는 Tommy Strate이 23일 시리즈 앨범 'NEVERMIND'의 최종 편인 'NEVERMIND VOL.3 “2rucolors”'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랩 대디(Rap Daddy)’로 불리는 일리네어레코즈의 더콰이엇,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자메즈, 강한 개성과 독보적인 실력으로 떠오르는 핫 루키 맥대디, 디키즈 크루의 홍일점 브린의 피처링과 Indigo music의 프로듀서 sAewoo, 최근 블락비 바스타즈의 앨범 'I’m a mess'의 참여와 고등래퍼3의 WINNER를 작업하는 등 왕성한 활동 중인 프로듀서 Bangroz의 참여로 더욱 탄탄한 앨범을 완성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앨범 타이틀인 “2rucolors”답게 Tommy Strate의 다양한 음악적 색을 느낄 수 있다. 더콰이엇이 참여한 ‘Lonely Knight’는 경쾌하고 턴업 분위기의 비트와 Tommy Strate의 캐치한 보컬라인, 더콰이엇의 멜로디컬한 랩이 매력적인 곡이다. 다른 타이틀곡인 ‘Now U know’는 R&B 무드와 트렌디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Tommy Strate는 전작들인 'NEVERMIND VOL.1'에서는 부제 “The dark side of me”에 맞게 그의 어두운 면을 음악적 표현으로 잘 담아냈다. 'NEVERMIND VOL.2'에서는 깊은 내면을 표현해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실히 드러냈으며 장르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Tommy Str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