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혜주가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출연한다.
조혜주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에서 인터넷 방송 BJ ‘윤동주’ 역을 맡았다. 윤동주는 인터넷 개인방송계의 트러블 메이커지만, 시청자들이 자신의 무엇을 소비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 인물.
톡톡 튀는 행동과 솔직한 말투로 무장한 캐릭터를 조혜주만의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만들어 낼 예정이다.
조혜주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눈도장을 찍어왔다. 그는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 1,2의 주역으로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SBS '빅이슈'에서 짧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연기로 등장하는가 하면, 오는 5월9일 개봉 예정인 영화 '걸캅스'에서도 색다른 모습으로 출연하며 종횡무진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합류해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등 막강 캐스팅 군단과 함께 신선한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혜주는 "윤동주라는 매력 넘치는 인물을 맡게 됐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 기뻤다”며 “동주를 연기할 수 있게 돼서 감개무량하다. 좋은 작품에 좋은 인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