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영이 ‘국민 여러분!’의 꿀잼 지수를 높이는 특급 매력을 뽐내고 있다.
KBS2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에서 열혈 경찰 김미영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이유영은 숨겨왔던 코믹 본능을 가감 없이 발산함은 물론 통쾌한 액션연기까지 선보이며 극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유영은 남다른 캐릭터 해석력으로 김미영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캐릭터에 코믹이라는 장르적 특성까지 완벽히 녹여내며 ‘특급 매력캐’로 그려내고 있는 이유영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김미영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며 극 재미를 드높이고 있는 이유영은 물오른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늘 열정적인 에너지를 품어내며 똑 부러지는 면모를 과시하던 김미영 캐릭터에 의외의 허당미까지 더하며 다면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인물로 완성시킨 것. 세밀한 표정연기와 특유의 톤이 묻어나는 대사처리까지 완벽하게 김미영으로 분한 이유영의 존재감이 빛나고 있다.
이유영의 통쾌한 액션연기 역시 볼 만하다. 극 초반부부터 맨몸액션은 물론 현실감 넘치는 피의자 검거과정까지 쉼 틈 없이 몰아치는 이유영 표 액션연기가 극을 가득 채웠다. 이유영이 그려내는 정의 구현이야말로 통쾌 그 자체라는 평이다.
코믹과 액션의 간극을 유연하게 오가며 걸크러쉬 매력의 본좌로 우뚝 선 이유영의 연기 스펙트럼이 빛을 발하고 있는 모양새다. 경찰이라는 직업군을 통해 안방에 짜릿하고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 것은 물론, 극 곳곳에 묻어있는 코믹한 요소까지 맛깔나게 살려내며 이유영이기에 가능한 김미영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있다. 매 작품 무한 성장을 일궈내는 이유영이기에 ‘국민 여러분!’ 속 김미영 캐릭터에 더욱 눈길이 닿는다. /kangsj@osen.co.kr
[사진]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