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재첩국→나물튀김→매운돼지갈비찜 공개 (ft. 서효림)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5.01 16: 57

‘수미네 반찬’이 특별한 반찬들을 소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크기는 작지만 무시할 수 없는 진한 맛의 재첩을 이용한 재첩국, 재첩전, 재첩무침 레시피가 공개된다.
재첩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함께 봄의 전령사 씀바귀와 방풍나물을 바삭하게 튀겨낸 씀바귀티김과 방풍나물튀김, 양은냄비에 먹어야 제맛인 부드럽고 매콤한 김수미표 매운돼지갈비찜이 소개된다.

tvN 제공

이날 게스트로는 그동안 소개된 김수미의 아들들에 이어 작품에서 모녀 사이로 호흡을 맞춰온 배우 서효림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서로를 연신 챙기면서 진짜 모녀 같은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어린이 백일장’이 열린다. 전국 각지에서 ‘수미네 반찬’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보내준 동시 가운데 출연진들이 직접 5명의 수상작을 선정했고, 그 주인공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 넘치는 동시를 본 김수미는 크게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셰프들은 어린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셰프들의 스페셜한 요리를 공개한다. 일일 평가단으로 나선 아이들의 예상하지 못한 독설이 웃음을 선물한다.
tvN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1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