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깜짝 열애 고백에 대한 반응을 내놨다.
서유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ㅎㅎㅎ"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열애 소식이 담긴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기사에는 '현재 연애 중 깜짝 고백. 현장 발칵'이라는 제목이 적혀 있다. 서유리의 열애 소식과 관련된 기사인 것.
앞서 이날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유리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배우 어벤져스' 특집 녹화에서 서유리는 "남자친구가 있다. 연애 중이다"라고 폭탄 고백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서유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서유리가 열애 중인 게 맞다.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다. 추후 방송이 나가고 나서 더 자세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같은 서유리의 깜짝 열애 소식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자 누리꾼들은 "솔직한 모습 보기 좋아요", "열애 축하합니다", "'해피투게더4' 본방사수할게요"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서유리는 지난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했으며, tvN 'SNL 코리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해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그는 지난 2016년 갑상선 호르몬 이상으로 인한 그레이브스병 투병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최근 완치를 알려 주목을 받았다.
서유리가 출연한 '해피투게더4'는 2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