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엠카' 첫 컴백 무대→'쇼크라이브' 앨범 매진..신개념 활동 스타트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5.03 07: 46

가수 김동한이 ‘FOCUS(포커스)’ 무대를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신개념 컴백 활동의 스타트를 끊었다.     
김동한은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와 수록곡 ‘IDEA(이데아)’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CJmall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도 깜짝 출연했다.
이날 ‘엠카’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 김동한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날카로운 턱선은 물론 슬림해진 몸매가 그의 옷태와 춤 선을 더욱 살렸다. 컴백을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한 김동한의 프로 의식이 돋보였다.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모바일 앱 CJ몰 쇼크라이브 ‘인싸쇼핑’ 캡처

첫 번째 무대에서는 수록곡 ‘IDEA’ 무대를 펼쳤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보컬로 음악적인 성장을 드러냈다. 이어진 타이틀곡 ‘FOCUS’ 무대에서는 ‘IDEA’와는 또 다른 매력이 돋보였다.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김동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두 곡 모두 직접 가사 및 안무 구성에 참여한 만큼 김동한만의 색깔이 분명하게 드러났다.
이어 김동한은 CJmall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 출연해 토크쇼와 홈쇼핑을 결합한 신개념 방송을 꾸몄다. 초반부터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며 팬들을 설레게 한 그는 새 앨범 ‘D-HOURS AM 7:03’ 언박싱과 타이틀곡 무대는 물론 ‘FOCUS’ n배속 댄스, 안무 배우기 코너, 거울 댄스, 데뷔곡 ‘SUNSET(선셋)’ 무대 등 다양한 콘텐츠로 랜선 팬미팅을 선사했다.
또 김동한은 방송 중 깜짝 이벤트로 팬과의 실시간 전화 연결을 준비했다. 데뷔 이후 첫 전화 연결인 만큼 한층 더 가까운 소통 역시 잊지 않았다.
끝으로 김동한은 “다음에 또 찾아오도록 하겠다”라며 다음을 기약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약 6만 3천 하트를 달성, 새 앨범 또한 매진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김동한은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타이틀곡 ‘FOCUS’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FOCUS’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