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미스트롯’, 특별판 4회+콘서트 실황 편성 확정..한 달 더 만난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9.05.03 11: 02

‘미스트롯’이 본경연은 막을 내렸지만 앞으로 5월 한 달 내내 시청자들을 만난다. 
3일 OSEN 취재결과 TV CHOSUN ‘미스트롯’은 스폐셜 방송과 TOP12의 콘서트 실황을 한 달여 동안 방송한다. 
‘미스트롯’은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100억 트롯걸을 뽑는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종합편성채널 예능 역대 최고 시청률 18.114%(닐슨코리아,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종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 초반 주목받지 못했지만 점차 많은 관심을 받으며 ‘중년의 프듀(프로듀스101)’라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방송 후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지난 2일 ‘미스트롯’이 결승 무대에서 송가인이 최종 우승을 하며 막을 내렸지만 한 달여 동안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미스트롯’ 제작진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방송분 등을 담은 ‘특별판’을 4회에 걸쳐 방송할 계획이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 등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은 우승자 뿐 아니라 참가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스트롯’ 특별판 1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방송되고 나머지 3회는 토요일에 편성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미스트롯’은 콘서트 실황도 한 회로 편성해 방송한다. ‘미스트롯’은 화제에 힘입어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를 결정했고 오는 4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수원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치러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5월 4일 서울 첫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5월 5일 추가 공연까지 결정됐다. 
‘미스트롯’ 콘서트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두리, 하유비, 강예슬, 박성연, 숙행, 김희진, 김소유가 무대에 오른다. 
한편 ‘미스트롯’ 송가인이 1대 ‘미스트롯’으로 등극했고 정미애는 2위, 홍자는 3위를 차지했다. /kangsj@osen.co.kr
[사진] TV CHOSUN,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