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한이 'FOCUS(포커스)'로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김동한은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수록곡 'IDEA(이데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동한은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찾아뵙게 돼서 너무 기쁘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뒤 타이틀곡 'FOCUS(포커스)'에 대해 "5월에 아주 걸맞은 파워풀하고 청량한, 멋진 곡이다. 제가 안무,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 'FOCUS(포커스)'를 짧게 라이브로 열창한 김동한은 이후 무대에서 선보일 수록곡에 대해 "놓치지 마이소"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사투리로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진 무대에서 김동한은 전혀 다른 스타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수록곡 'IDEA(이데아)' 무대에서는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그의 물오른 비주얼이 섹시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무대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매력으로 승부했다. 파워풀한 안무가 이어진 가운데 파란 하늘을 연상시키는 그의 시원한 무대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의 존재감을 더욱 빛나게 했다.
한편,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새벽 2시부터 아침 7시 3분까지의 시간을 그리고 있다. 김동한은 이번 앨범에서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