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최시원(슈퍼주니어 시원)이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선사 중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최시원은 상대 불문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극의 재미를 더한다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최시원의 '케미 BEST4'를 살펴봤다.
#달콤 살벌 로맨스 케미
양정국과 김미영(이유영 분)은 각자의 직업을 숨긴 채 불같은 사랑으로 결혼에 골인, 사기꾼과 경찰이라는 이색 조합으로 달콤 살벌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주려는 성숙한 어른 로맨스를 보여줘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톰과 제리 케미
박후자(김민정 분)의 협박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해 당선까지 된 양정국은 박후자와 티격태격하며 한배를 탄 동료인 듯하다가도, 일촉즉발 사건들이 터질 때면 누구보다 날이 선 대립 구도를 형성,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내 보는 이들을 끌어당긴다.
#좌충우돌 코믹 케미
사기를 치며 동고동락한 찰스(양동근 분), 황승이(이주명 분)와 선거 유세로 합류하게 된 보좌관 박왕고(김기남 분)와는 만날 때마다 빵빵 터지는 장면들로 웃음꽃을 피어내 ‘국민 여러분!’만의 특별한 코믹함을 완성한다.
#스승과 제자 케미
양정국은 자신의 패기가 마음에 들어 대국민 사기극에 합세한 김주명(김의성 분)의 ‘츤데레 구박’에도 굴하지 않고 ‘현실 정치’에 대한 조언을 받아들이며, 진정한 국회의원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줘 색다른 사제 브로맨스를 그려낸다.
이처럼 최시원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국민 여러분!’은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parkj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