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타이틀곡은 '태양이 떨어진다'..전곡 작사 참여·김도훈 지원사격[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5.20 10: 19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원어스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를 비롯해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백야(White Night)' 'Now'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로 대중을 '빛'에 표현하며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첫 시작을 알렸다면, 새 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통해서는 더 높은 이상향으로 힘찬 도약을 해나갈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더욱 구체적으로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멤버 이도는 인트로 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5번 트랙 '백야(White Night)'에는 작곡가로서도 참여했다. 레이븐 역시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와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Now'의 노랫말을 직접 쓰며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원어스의 기획 단계부터 트레이닝에도 참여하며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던 국내 대표 프로듀서 김도훈이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원어스만의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구축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박우상, 서용배, 이상호, 이후상,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 Inner child, 밍키 등 히트 메이커 작곡가군단도 총출동해 원어스의 새 앨범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